2018년도 후기1차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


◆ 합격자 등록금 납부 기간 : 2018년 6월 28일(목) 10시 ~ 7월 4일(수) 17시


 1. 신입생 등록금 납부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.


 

 2. 상기 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, 불합격처리됩니다.


 


◆ 신입생 등록금액 안내


 

 1. 등록금액 : 입학금 70만원 + 수업료 290만원 = 360만원


 2. 총원우회비 25,000원 별도 선택 납부 (희망자에 한해 등록금 납부 시 함께 납부)


 입학금은 첫 학기에만 납부하며, 장학수혜대상자는 해당장학금 감면액만큼 공제된 금액을 납부합니다.





◆ 등록금납부 방법 안내


  대학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 → 로그인 → 나의 지원현황 → 등록금납부 메뉴 → 결제수단 선택


→ [등록금납부]


→ 등록금납부 메뉴 바로가기(클릭)


 

1. 카드납부

홈페이지에서 결제 정보 입력 후 납부

* 해외카드의 경우 카드사 3D 인증 필요

(VISA,MASTER, DINERS, JCB 사용가능)

2. 무통장입금

홈페이지에서

가상계좌 생성

입금 기한 내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, 창구 입금 등 가능

(단, 일부 은행의 경우 영업시간 종료 후 ATM기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)

- 계좌 생성 시 결정된 등록금액과 실제 이체 금액이 일치해야 함

3. 고지서납부

홈페이지에서

고지서 출력

- 고지서에 기재된 학교계좌번호로 입금

-입금 기한 내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, 창구 입금 등 가능

(단, 일부 은행의 경우 영업시간 종료 후 ATM기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)

* 송금 시 이름+학과를 함께 기재

) 홍길동 MBA

4. 모바일납부

모바일에서

가상계좌생성/

신용카드결제

모바일에서 원하는 방법으로 등록금 납부

- 가상계좌는 입금 기한 내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기 등 가능


 


 1 . 신용카드로 납부하는 경우


 

  1) 홈페이지 결제창에서 요청하는 결제 정보 입력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. (공인인증서 필요 없으며, 카드번호/유효기간/카드소유자의 생년월일/비밀번호 앞두자리 등 입력 후 결제)


2) 해외카드의 경우, 해당 카드사 정책 사항으로 사전에 3D 인증을 받아야 온라인 결제가 가능

 ※ 해외카드사용 시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학교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 2. 무통장입금을 하는 경우



  1) 홈페이지 결제창에서 요청하는 결제 정보 입력 후 가상계좌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.


      가상계좌는 각 수험번호별 고유계좌로 생성되며, 송금자와 입금자가 상이해도 무방합니다.


 


  2) 가상계좌 생성 후 입금기한 내에 인터넷 뱅킹, 폰뱅킹, ATM기, 은행창구에서도 납부 가능합니다.


      (단, 특정은행은 ATM기에서 가상계좌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)


      은행에 직접 방문을 하는 경우에는 은행창구를 통하여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
   3) 해외거주자의 경우, 가상계좌 생성 후 해외은행을 통한 외화송금은 불가합니다.


      [예] 외환은행 가상계좌 생성 → 미국은행을 통한 송금은 불가합니다.


 


  3. 고지서 납부를 하는 경우


 

  1) 고지서에 기재되어있는 학교계좌번호로 납부

 


  2) 학생 본인의 이름과 소속 전공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 [예] 홍길동 MBA


 

  3) 고지서 납부 후 홈페이지를 통한 등록완료 확인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 

  4) 외화 송금은 등록처리가 불가합니다.


  ※무통장입금 / 고지서 납부로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,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

   [예] 고지서납부 후 신용카드로 변경은 불가함


  


 4. 모바일기기를 통하는 경우


 

   1) 모바일 홈페이지 결제창에서 카드결제 및 가상계좌 생성 가능




한양사이버대학교 재무회계팀


02)2290-01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