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 

 

 

본 대학원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에 합격 후 등록금을 납부하였으나, 개인적인 사정으로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의 신청 기간 내에 입학포기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입학포기 신청은 신청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.

개강일 이후에는 입학포기 신청이 아닌 자퇴신청을 해야하며, 이 경우 입학금은 환불되지 않고 수업료는 환불 기준에 따라 반환됩니다.

 

 

1.신청기간
  1 : 2018년 2 13() 10 ~ 219() 18시 까지

  2 : 2018년 220() 10 ~ 225() 18시 까지

 


2.신청방법

 

대학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> 나의지원현황 > 입학포기신청 메뉴에서 [입학포기신청/조회] 버튼 클릭 > 입학취소사유 작성 및 환불희망계좌 확인 후 [입학포기신청] 버튼 클릭


3.등록금 환불  
  1) 납부한 입학금 및 수업료, 총원우회비 전액 환불

  2) 신용카드 납부자 : 카드결제 취소처리로 환불

   ※ 지원자의 카드결제일과 학교측 취소처리일자의 차이로 인해 카드결제대금이 먼저 빠져나간 뒤 다음달 결제일에 카드사 측에서 해당 금액이 입금되는 방법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  3) 무통장 입금자 : 신청서 작성시 입력하는 반환 희망 계좌로 현금 입금 
   
※ 환불되는 등록금이 신청 계좌로 입금되기까지 지원자의 결제방법 및 신청시점에 따라 접수 후 3~4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
  4) 한국장학재단 일반상환학자금 대출자 : 한국장학재단으로 환불

 



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

02)2290-0700